조샙앤스테이시에서 봄의 화사한 기운을 가득 담은 2014 S/S 리버티 콜라보레이션 라인 '조셉 플랩 메신저 크로스바디 체리블러썸(Joseph Flap Crossbody Cherry Blossom)'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체리 블러썸 크로스바디 백은 조셉앤스테이시와 꽃, 페이즐리 패턴으로 유명한 영국 리버티 사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뉴 컬렉션 라인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조셉앤스테이시에서 자체 개발한 소재 패딩턴 밀링 레더와 믹스하여 고퀄리티의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시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패션광고홍보대행사 유끼커뮤니케이션이 글로벌 마케팅 에이전시로 2011년 미국 지사를 설립하면서 유끼 글로벌로 활발하게 해외활동들을 전개하고 있다고 합니다. 유끼커뮤니케이션은 국내 브랜드의 미국 진출을 위한 브랜딩, 마케팅, 세일즈를 기획하고 실행하며 다양한 할리우드 스타 마케팅을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해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는데요. 지난 2011년 미국 LA에 지사를 설립, 국내 브랜드들의 해외 진출에 정확하고 계획적인 플랜을 제시하며 국내 기업의 글로벌화에 앞장서고 있다고 합니다. 유끼커뮤니케이션 이종수 대표는 "유끼커뮤니케이션의 '유끼 글로벌'은 종합 광고홍보대행사로 한국 브랜드의 글로벌화에 앞장서겠다"며 "세계시장을 타깃으로 진출하는 것에 선두주자로 나서 한국 기업과 브랜드를 전세계에 알리겠다"고 전했다고 전했다네요.
힐리앤서스가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 오픈 행사를 성료했다고 합니다. 힐리앤서스는 9일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서 소녀시대 서현을 비롯해 씨엔블루 강민혁, 이정신, 정소민, FT아일랜드 이재진 등 스타들과 함께 롯데 본점 오픈 및 레슬리(LESLEY) 라인 론칭을 기념했다고 하는데요. 이날 스타들은 레슬리와 안토니오, 다이애나 등 힐리앤서스의 스테디셀러 가방을 직접 착용한 모습을 선보이며 백화점을 방문한 국내외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포토월 행사 직후 소녀시대 서현은 힐리앤서스의 매장을 방문해 힐리앤서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구경하며 착용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하네요.
넥센 박병호 선수가 아놀드파마의 CF모델로 변신했다고 합니다. 아놀드파마는 최근 넥센 박병호 선수를 모델로 기용, '드라이코튼 피케티셔츠' TV CF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아놀드파마 관계자는 "프로야구선수의 남성적이면서도 스포티한 이미지와 드라이코튼 피케티셔츠와 잘 매치돼 국내 프로야구를 대표하는 박병호 선수를 모델로 기용했다"며 "이에 박병호 선수와 함께 드라이코튼 피케티셔츠의 우수성을 알려 여름시즌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