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 제국의 아이들, 'Step by step' 열창 최종 우승 '눈길'

입력 2014-04-13 12:24
그룹 제국의 아이들이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12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에서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팝송들로 구성된 '내한가수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제국의 아이들은 뉴키스 온더 블록의 'Step by step'를 열창했다. 이날 멤버들은 "오랜만에 와서 만반의 준비를 했다. 정말 재미있고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제국의 아이들 멤버들은 무대 위에서 'Step by step'은 파워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관객들의 반응을 유도하며 흥겨운 무대를 연출했다. 결국 제국의 아이들은 429점을 획득하며 김종서 김태원 신대철 콜라보레이션마저 꺾는 이변을 연출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불후' 제국의 아이들, 'Step by step' 정말 신나는 무대였다" "'불후' 제국의 아이들, 'Step by step' 최종 우승 축하해요" "'불후' 제국의 아이들, 'Step by step' 어깨가 들썩들썩 최고였다" "'불후' 제국의 아이들, 'Step by step' 우승할만했다" "'불후' 제국의 아이들, 'Step by step' 퍼포먼스도 노래도 깨알같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불후의 명곡'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