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vs '반전' 정기고 다이어트 전후

입력 2014-04-11 12:22


국악소녀 송소희와 가수 정기고의 외모 변천사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 누구세요 특집에는 국악인 송소희, 전 아나운서 방송인 김성령,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가수 정기고, 개그맨 서태훈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해피투게더3'에서는 송소희의 어린시절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MC들이 언체 국악을 시작했냐고 묻자 송소희는 "부모님이 이것 저것 시키시다가 5살때 처음 국악을 접했다"고 답했다.

이어 송소희는 "'전국노래자랑'에 8살 때 나가서는 인기상을 받았고 12살 때 다시 나가서는 연말 결선까지 가서 대상을 받았다. 그게 조금 이슈가 됐다"고 덧붙였다.

이후 제작진은 송소희가 8살 때 '전국노래자랑' 충남 홍성군 편에 출연했던 영상을 공개했다.

당시 초등학교 1학년이던 송소희는 또랑또랑한 목소리로 '오돌또기'를 불러 탄성을 자아냈다.

또 4년 뒤 12살 때의 연말 결선 모습을 담은 영상에서는 일취월장한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를 접한 누리꾼들은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똑같네",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귀여운건 여전하네",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앞으로도 이대로만 자라다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송 이후 송소희 뿐만 아니라 함께 출연했던 정기고의 과거 모습도 화제가 됐다.

'해피투게더3'에서 화려한 입담을 뽐냈던 정기고는 방송 이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오르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에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정기고의 다이어트 전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사진 속 정기고는 지금의 날카로운 턱선과 대비되는 통통한 볼살로 귀여움을 뽐내고 있다.

이 모습을 확인한 누리꾼들은 "정기고 훈남됐네", "정기고 다이어트 제대로 했구나", "정기고 독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 '해피투게더3'/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