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2NE1멤버 박봄이 배우 이동욱에게 응원을 보냈다.
10일 박봄은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 '호텔킹' 1,2회 정확히 4번씩 봤어요. 왜냐하면 동욱오빠가 나오기 때문이죠. 근데 룸메이트로 같이 사는 오빠가 아닌 거 같아서 뭔가 카리스마에 막 눈이 부리부리. 낯설었지만 역시 재밌어요! '호텔킹'을 완전 좋아하는 팬이자 이동욱 오빠의 '룸메이트'로써 파이팅 하시라고 평소 오빠의 모습을 과감히 올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헝클어진 머리스타일로 멍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초콜릿을 입에 물고 엄지를 치켜들고 있는 이동욱은 평소의 젠틀한 이미지와는 거리가 멀어보이는 코믹한 모습으로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있다.
박봄이 언급한 '룸메이트'는 박봄, 이동욱을 비롯해 신성우, 이소라, 홍수현, 서강준, 송가연 등 총 11명이 출연해 한 집에서 생활하며 벌이는 에피소드를 관찰카메라 형식으로 담아내는 SBS 새 예능 프로그램으로 20일 방송될 예정이다.
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봄 이동욱 응원, 훈훈한 남매지간?" "박봄 이동욱 응원, 룸메이트 나도 거기서 살고 싶어" "박봄 이동욱 응원, 이동욱 표정 웃기다" "박봄 이동욱 응원, 이거 허락 받고 올린거에요? 하하하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박봄 트위터)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