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직접 부른 영화 '겨울왕국'OST '렛 잇 고(Let it go)' 녹음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김연아의 '렛 잇 고 영상'은 지난 7일 삼성 스마트에어컨이 공개한 것으로 김연아가 직접 부른 '렛 잇 고'가 배경음악으로 깔리며, 지난해 김연아가 아이스 쇼에서 선보였던 갈라 프로그램 '이매진(Imagine)'의 연기모습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
김연아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필요로 하는 '렛 잇 고'를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완벽하게 부르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연습 결과, 김연아는 고음과 저음을 오가는 '렛 잇 고' 원곡을 본래 음정 그대로 열창할 수 있었다. 더불어 높은 고음이 인상적인 렛 잇 고 클라이막스 부분도 진성으로 소화해내며, 큰 어려움 없이 노래 녹음을 마무리했다. 김연아가 부른 '렛 잇 고'는 청아한 목소리와 함께 안정적인 고음처리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김연아의 '렛 잇 고' 영상은 삼성 스마트에어컨 마이크로 사이트 및 삼성전자 가전 유튜브에 공개되자마자 순식간에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등극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영상 공개 3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연아 '렛잇고' 대박이야" "김연아 '렛잇고' 연아 정말 예쁘다" "김연아 '렛잇고' 무한 반복 중" "김연아 '렛잇고' 100만건이라니 역시 김연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프레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