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 컬렉션'이 출시 한 달 만에 국내 판매 1천대를 돌파했습니다.
'셰프 컬렉션 냉장고'는 기존 국내 냉장고와는 차원이 다른 성능과 감성 그리고 '셰프의 비법'을 담은 프리미엄 제품인 만큼 출시 가격도 589 ~ 739만원에 이를 정도로 고가지만 출시 한 달 만에 1천대 이상 판매라는 폭발적인 인기를 이끌어 냈습니다.
특히 실제 구매 고객이 지인들에게 자발적으로 제품을 추천하는 등 제품에 대한 호평이 입소문을 타면서 판매량이 가파르게 오르고 있습니다.
실제 구매 고객들은 "셰프 컬렉션 냉장고가 진정한 명품 같아서", "유명 셰프들의 비법이 담긴 냉장기술과 수납공간이 좋아서" 등의 구매 이유를 밝혔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슐랭 3스타 셰프들과 공동 기획·개발된 '셰프 컬렉션 냉장고'는 혁신적인 냉장 기술과 수납 공간을 갖춰 재료의 맛과 향, 질감까지 살려 줘 차원이 다른 궁극의 신선함 (Ultimate Freshness)으로 새로운 맛을 전달하는 삼성전자의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입니다.
특히 '셰프 컬렉션 냉장고'는 온도 변화를 최소화하고 정온을 유지시켜 재료의 신선함을 극대화 해주는 '셰프 모드'와 고기와 생선의 전문 보관실인 '셰프 팬트리', 세계 최대의 1,000리터 대용량 등을 갖춰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에 걸맞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셰프 컬렉션 냉장고'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슈퍼 프리미엄 키친 가전의 시장이 새롭게 열렸다"며 "이는 미슐랭 3스타 셰프들의 노하우가 담긴 '셰프 컬렉션 냉장고'의 혁신적이고 차별성 있는 기술력이 소비자의 구매 심리를 자극할 수 있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