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셰어하우스' 이상민 위로에 눈물 왈칵 쏟았다! "그 내막은?"

입력 2014-04-08 18:44


손호영이 "괜찮냐"는 이상민의 위로 한마디에 눈물을 왈칵 쏟았다.

오는 16일 첫 방송을 앞둔 케이블채널 올리브TV 새 프로그램 '셰어하우스'의 티저 영상이 8일 공개됐고, 이 영상 속에서 가수 손호영이 눈물을 흘려 시선을 집중시켰다.

티저 영상에는 늦은 밤 낚시터를 배경으로 대화를 나누는 이상민과 1년 만의 복귀 방송을 한 손호영의 모습이 담겼다.

이상민은 "남자들끼리 소주 한잔 하는 자리니까"라며 먼저 조심스레 입을 열었다.

이어 "참 힘들었겠다고....물어보고 싶었다. 괜찮냐고..."라며 손호영을 바라봤다.

그러자 손호영은 고개를 숙인 채 선뜻 말을 잇지 못했다.

또 다른 티저 영상에서는 손호영이 '셰어하우스' 멤버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자신의 속내를 털어놓는 장면이 공개됐다.

손호영은 "진짜 마음에 있는 게... 많이..."라며 운을 뗐지만, 이내 감정이 격해진 듯 눈시울을 붉혀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특히 이를 지켜보던 다른 멤버들도 함께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손호영 '셰어하우스'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으면 좋겠네요~", "손호영 '셰어하우스'에서 하우스메이트들과 잘 지내시구 이제 힘내세요!", "손호영, 방송 복귀하는 것만으로도 정말 큰 용기를 냈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셰어하우스'는 10인의 셀러브리티가 한 집의 식구가 되어,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공동 주거 프로젝트로 손호영, 최희, 이상민, 우희, 최성준, 천이슬, 송해나, 김재웅, 황영롱 등이 출연한다.

'셰어하우스'는 올리브TV에서 오는 16일 밤 9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올리브TV 셰어하우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