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하이포 '쭈구리 모임' 통해 쌓은 우정, 멤버 보니.. '대박!'

입력 2014-04-08 15:47


가수 아이유가 신인그룹 하이포(High4) 지원 사격에 나선 가운데 아이유가 속한 '쭈구리' 모임이 화제다.

8일 남성 4인조 그룹 하이포(High4)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아이유와 함께 부른 ‘봄, 사랑, 벚꽃 말고’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봄, 사랑, 벚꽃 말고’는 어쿠스틱 기타로 시작하는 노래로 아이유가 데뷔 후 처음으로 자신의 노래를 제외한 다른 가수 곡에 작사가로 참여했다.

또 아이유는 하이포 멤버들과 함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전폭적인 지원을 펼치고 있다.

아이유가 이렇게 하이포의 지원 사격에 나선 이유 중 하나는 하이포 멤버 김성구와 연습생 시절부터 절친한 사이였기 때문이다.

특히 두 사람은 엠블랙 천둥, 피에스타 혜미와 함께 '쭈구리'라는 모임의 일원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유, 하이포 둘 다 흥해라", "아이유, 하이포 우정 보기 좋다", "아이유, 하이포, 천둥이까지 쭈구리 멤버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룹 하이포는 ‘봄, 사랑, 벚꽃 말고’ 음원 공개와 더불어 방송, 뮤지컬,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사진=아이유SNS/천둥SNS/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