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빅 '잘생겼다' 티저, 샘솟는 코믹 본능 폭소 유발 '대박'

입력 2014-04-08 13:41
듀오 투빅(2BIC)의 '잘생겼다' 티저 영상이 화제다.



투빅 소속사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낮 12시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새 앨범 '소울메이트'의 타이틀 곡 '요즘 바쁜가봐'의 마지막 코믹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지환은 성형 수술 후 완벽하게 변한 자신의 모습에 감탄하며 연신 '잘 생겼다'를 연발, 귀여운 자뻑해 빠져있다. 준형은 성형 수술을 한 지환의 모습에 감탄했지만 성형 수술 후의 지환은 여전히 뚱뚱하고 큰 얼굴을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배우 전지현 이정재가 출연한 CF를 패러디 한 것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10일 공개될 '소울메이트'는 기존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새로운 모습의 투빅을 만날 수 있다. 이미 투빅은 코믹 티저 영상을 통해 능청스러운 연기를 보여주며 변신을 꾀하기도 했다.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김이나가 의기투합한 '요즘 바쁜가봐'는 업템포 어반 알앤비 곡으로, 밀당을 하는 귀여운 연인들의 모습을 솔직하고 담백한 가사로 담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투빅 '잘생겼다' 진짜 웃긴다" "투빅 '잘생겼다' 전지현 이정재 패러디 완전 웃었네" "투빅 '잘생겼다' 대박인데?" "투빅 '잘생겼다' 노래 기대된다" "투빅 '잘생겼다' 노래하나 끝내주게 잘 하는 투빅" "투빅 '잘생겼다' 컴백 기대된다" "투빅 '잘생겼다' 콘서트도 한다던데 가고 싶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투빅은 새 앨범을 발표하고 26일과 27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단독 콘서트 빅쇼 언플러그드를 개최한다.(사진=넥스타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