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슈즈 핏플랍이 서머 시즌을 겨냥해 매혹적이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차차'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2014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하며 탄생한 '차차'는 브라질 리오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디자인으로, 걸을 때마다 찰랑거리는 무지개 빛깔의 발등 비즈장식이 돋보입니다. 발에 닿는 어퍼는 한층 얇고 부드러워 걸을 때마다 기분 좋은 감촉을 전해준다는 설명이네요. 핏플랍 측은 "4cm 히든 굽 마이크로워블보드가 장착돼 일반 플리플랍과는 달리 장시간 보행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차차'는 블랙, 브론즈, 사파이어, 님버스실버, 패션프루트 등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됩니다.
잔스포츠는 20일까지 창립자 스킵요웰의 자서전 '모험 본능을 깨워라' 국내 출간을 기념하여 교보문고와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교보문고 광화문 지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어드벤처(Adventure), 프리덤(Freedom), 디스커버(Discover) 등의 9가지 키워드로 구성된 도서들이 진열되며 잔스포츠의 헤리티지 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창립자 스킵요웰과 잔스포츠 브랜드의 히스토리 사진들도 전시되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특히 깜짝 이벤트로 창립자 스킵요웰이 10일부터 16일까지 우리나라를 방문합니다. 특히 12일에는 교보문고 광화문 행사장을 직접 방문하여 오후 4시부터 출판 기념 사인회를 통해 고객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예정이며 14일엔 성신여대, 15일엔 중앙대·성균관대 학생들을 위한 강연회와 사인회 등을 가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밖에도 현장에 마련된 잔스포츠 빅 백 가방을 메고 사진을 찍으면 현장에서 즉시 포토로 출력해주며 이들 중 추첨을 통해서 우수 포즈 고객들에게는 랜덤으로 가방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겐조(KENZO)는 이번 2014 S/S 시즌을 맞아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자수 프린트 져지 드레스(Palm Tree Print Jersey Dress)를 선보였습니다. 한 폭의 그림을 연상시키는 아트 워크 스타일의 드레스로 강렬한 색들을 믹스하여 화려하면서도 트렌디한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전체적으로 허리 라인을 강조하고, 치마 부분은 에이(A) 라인으로 살짝 퍼지는 플레어 스타일로 보다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코튼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캡 소매 스타일로 발랄하고 쾌활한 분위기를 자아납니다. 코발트와 피치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브랜드인덱스가 전개하는 모자 셀렉티드 스토어 고어헤드(Go aHead)를 론칭했습니다. 고어헤드는 크리틱(CRITIC), 스놉(SNOB), 위에스씨(Wesc), 오피셜(Offical) 등을 비롯해 20여개의 브랜드를 선정하여 모자에 대한 전문성을 강조한 브랜드입니다. 고어헤드는 론칭을 기념해 선착순 10명에게 매일 새로운 브랜드 제품을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