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허의 피즈 스킨 출시, 슈퍼 갤럭시 럼블 등장까지!…롤 게이머들 '환호'

입력 2014-04-08 11:21


'리그 오브 레전드'가 슈퍼 갤럭시 럼블을 등장시키고 공허의 피즈 스킨을 출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8일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서버 점검 및 업데이트는 당초 7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오전 6시에 시작해 오전 7시40분에 예상보다 일찍 완료됐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롤 점검에서 새로운 롤 패치 4.5 패치를 적용시켰고, 렝가와 그라가스 챔피언을 출시하고 슈퍼 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스킨을 함께 공개했다.

새로운 패치에서는 여러 서포터 아이템의 재료 아이템이 조정됐고 '에테르 환영'과 '금지된 우상'이라는 두 개의 기본 서포터 아이템이 추가됐다.

이 변경으로 서포터가 팀원들과 보조를 맞춰 성장하게 됐다. 또한 이번 패치에선 렝가와 그라가스에 대한 게임플레이가 업데이트됐다.

렝가에겐 팀 전투에서 활약할 수 있는 가능성이 새로 열렸으며, 그라가스는 멀리 있는 적을 처치하는 능력이 떨어진 대신 근접 난투 능력은 향상됐다.

이날 공개된 슈퍼 갤럭시 럼블은 새로운 애니매이션과 스킬효과 등을 제공해 게이머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공허의 피즈 스킨 역시 외형과 스킬효과에 변화를 주고 음성에도 특수효과를 준 것으로 알려졌다.

슈퍼갤럭시 럼블은 "최첨단 로봇을 조종하는 요들 하나가 용암처럼 화염을 뿜으며 로켓을 비처럼 퍼붓는다"라는 소개와 함께 1820 RP에 판매된다.

공허의 피즈는 "끔찍한 바다 괴물이 바닥을 찢고 뛰어올라 희생자를 통째로 집어삼킵니다. 술래잡기를 참 좋아하지요"라고 소개됐다.

공허의 피즈의 원가는 1350 RP이지만 오는 11일까지 오후 5시까지 975RP에 판매된다.

한편, 룬 밸런스 조정을 통해 방어력 인장과 생명력 흡수 정수는 하향됐고 그외는 전반적으로 상향됐다.

더불어 모든 챔피언의 기본 방어력이 4 증가해 방어력 인장에 덜 의존할 수 있게 했다. 30일까지 룬 및 IP부스트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를 접한 롤 게이머들은 "슈퍼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스킨 완전 좋다!" "슈퍼갤럭시 럼블 짱! 공허의 피즈 스킨 적용해봐야겠다" "슈퍼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출시 게임할 맛 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라이엇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