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200%' '얼음들' 이어 'Give Love'까지 차트 올킬 "비결은?"

입력 2014-04-07 17:45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의 데뷔곡 '200%' '얼음들' 'Give Love'이 화제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3'(이하 K팝스타)에서 데뷔 곡 '200'를 열창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악동뮤지션은 '얼음들' '200%' 두 곡을 공개했으며 놀라운 실력과 폭풍 가창력으로 남다른 무대 매너를 보여줬다.

악동뮤지션의 데뷔 무대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면서 이번 앨범 수록곡 중 하나인 'Give Love'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신곡 발표가 무섭게 음원 공개와 동시에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지니 등 6개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싹쓸이 하고 있다.

특히 악동뮤지션 '플레이'의 수록곡 '얼음들' '기브 러브(Give love)' '인공잔디' '지하철에서' 등은 전곡을 상위권에 줄세우기하며 그 실력을 입증케 하고 있다. 이번 음반은 전곡 이찬혁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 했다.

앞서 지난해 SBS 'K팝스타2'에서 우승한 악동뮤지션은 1년 여간의 준비 끝에 가요계에 정식 데뷔를 했다. 오는 14일에는 수록곡의 뮤직비디오까지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악동뮤지션 'Give Love' 음원을 접한 누리꾼들은 "악동뮤지션 'Give Love' 200% 통통 튀는 매력 역시 다르다" "악동뮤지션 'Give Love' 얼음들 200% 남매가 노래 진짜 잘하네" "악동뮤지션 'Give Love' '200%' 더 예뻐진거 같은데?" "악동뮤지션 'Give Love', 200 노래 진짜 좋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악동뮤지션 '200' 뮤직비디오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