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악동뮤지션이 신곡 '200%'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악동뮤지션(이찬혁, 이수현)의 신곡 '200%'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7일 자정 악동뮤지션의 데뷔앨범 타이틀곡 '200%'의 뮤직비디오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됐다. '200%'는 악동뮤지션의 정규1집 타이틀곡 중 하나로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사랑노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이수현은 직접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이수현은 좋아하는 남학생에게 수줍은 마음을 전하고픈 순수한 소녀의 모습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한 관계자는 "이수현의 연기력이 예상외로 좋아 NG없이 빠르게 촬영했다"고 밝혔다. 또한 남주인공으로는 모델 남주혁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남주혁은 최근 모델계에서 주목을 받고있는 신인 모델로 뮤직비디오 속 훈남 남학생 역을 충실히 소화했다.
앞서 악동뮤지션은 6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의 생방송 무대에 올라 신곡 '얼음들'과 '200%'를 공개한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악동뮤지션, 노래 완전 좋다" '악동뮤지션, 훈남 모델 남주혁도 대박" "악동뮤지션, 뮤직비디오 정말 풋풋하고 달달하다" "악동뮤지션, 다른 노래들도 뮤직비디오 얼른 공개해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YG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