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4-07 17:02


맥(MAC)은 과거 한정으로 출시되었던 인기 제품 중 전 세계 맥 팬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 제품을 모아 맥 바이 리퀘스트 컬렉션이라는 이름으로 한정 재출시합니다. 한 달간 맥 페이스북을 통해 전세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투표를 실시해 립스틱과 아이섀도 카테고리에서 각각 가장 많은 표를 얻은 3개씩의 제품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립스틱 카테고리에서는 비비드한 푸시아 핑크의 핑크 푸들, 로즈 핑크 컬러의 후프, 핑크 레드 컬러의 글램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 3가지 립스틱과 동일한 컬러의 립글라스까지 함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 밖에도 아이섀도 카테고리 중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부드러운 느낌의 그린 컬러 아이섀도 픽션과 은은한 그레이의 디젤, 베이지 빛의 버터스카캄도 함께 출시됩니다.



터치 꾸띄르로 새롭게 태어난 터치 바이 이경민은 온도 반응 퍼밍 신제형을 통한 신개념 V랩핑 베이스로 초밀착 리프팅 효과를 실현하는 퍼펙트 V랩핑 베이스를 출시했습니다. 체온에서는 퍼밍 젤이었다가 40도 미온수에 담그면 액체 상태로 변하는 독특한 제형으로 피부에 닿으면 마치 퍼밍팩을 바른 것과 같은 효과를 내어 즉각적으로 V-스몰 페이스를 구현해준다고 하네요. 이와 함께 보다 투명하고, 보다 은은한 광채와 남다른 리프팅 커버를 자랑하는 랩핑 파운데이션 퍼펙트 V랩핑 팩트도 함께 출시했습니다.



캘빈클라인 향수는 25주년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하여 1995년 클래식 이터니티 광고 캠페인의 오리지널 얼굴이며 모델이자 사회활동가로 활약중인 크리스티 털링턴 번즈(Christy Turlington Burns)를 향수 광고의 모델로 다시 선정했습니다. 이에 대해 캘빈클라인 향수 관계자는 "이터니티 캘빈클라인 향수처럼, 크리스티는 캘빈클라인의 역사적으로 남을 만한 사람으로 밀접하게 관련이 있다. 향수의 영원한 정신과 향수의25주년 기념을 축하해주는 것은 오리지널 캠페인 이미지와 브랜드, 오랜 관계를 지속해 온 크리스티와 함께 하는 것만큼이나 합당하다"고 설명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