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4-04-07 17:00
수정 2014-04-07 17:02


탑텐(TOPTEN)은 폴로 티셔츠 3종을 출시했습니다. 티셔츠가 주는 가벼움과 셔츠가 주는 포멀함으로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한 느낌을 동시에 선사할 수 있어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봄부터 여름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매칭할 수 있으며 어디에나 연출하기 편한 솔리드,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사해주는 칼라 배색과 스트라이프 배색의 총 3종류로 구성되었습니다. 칼라와 보디의 색상이 달라 신선한 느낌을 주는 칼라배색 폴로 티셔츠는 화이트, 블루, 멜란지 그레이, 라이트 민트, 오렌지, 네이비의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스마트한 마린룩 연출에 도움을 주는 스트라이프 배색 티셔츠는 블루, 틸, 멜란지 그레이, 옐로우, 레드, 네이비로 구성되었습니다.



락피쉬(ROCKFISH)는 2014 봄, 여름 시즌을 맞아 젤리슈즈 보니(BONNIE)와 레이시(LACY)를 내놨습니다.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젤리슈즈를 더욱 업그레이드한 상품 라인입니다. 레이시(LACY) 슬립온은 젤리슈즈에서 느낄 수 있는 글리터 컬러감은 물론 슬립온 특유의 심플함이 멋스러운 제품이며, 보니(BONNIE) 옥스퍼드 슈즈는 여성스럽고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소프트한 컬러감과 리본타입의 슈레이스가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 아이템입니다. 또한 PVC 소재로 비 오는 날에도 자유로운 착화가 가능하며 소재의 특성상 그 무게감이 가벼워 간절기 아이템으로 적절하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링우(LING WU)는 이비자 쁘띠 클러치(Ibiza Petite Clutch)를 내놨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이그조틱 소재과 글래머러스한 핫 핑크 컬러의 감각적인 조화가 특징입니다. 한 손에 가볍게 쥘 수 있는 사이즈이며, 탈 부착이 가능한 체인 스트랩을 달면 숄더백으로, 체인을 짧게 달면 손목에 걸쳐 리슬렛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총 21개의 포켓으로 수납의 효율성까지 높였습니다. 마젠타, 네이비, 브라운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