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서영 '삼촌로망스' 어떤 내용? 강레오 돌직구에 깨알 예능감 "기대UP"

입력 2014-04-04 17:00


스타들이 직접 농촌의 삶을 체험하며 힐링을 전하는 tvN '삼촌로망스'에 방송인 공서영이 깜짝 출연한다.

4일 '삼촌로망스' 제작진은 "최근 공서영을 스페셜 게스트로 초대해 강원도 홍천 한우농가에서 순조롭게 촬영을 마쳤다"며 "차도녀 같은 외모 속에 숨겨진 털털한 반전 매력으로 멤버들과 환상의 호흡을 뽐냈다"고 전했다.

이에 오는 5일 방송되는 '삼촌로망스' 8회에서는 뉴 페이스 공서영의 등장으로 한층 화기애애해진 멤버들의 농촌 적응기가 그려지며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공서영은 "최희 씨는 같이 안 왔냐"는 강레오의 돌직구에 "레이먼 킴 셰프를 좋아한다. 요리는 레이먼 킴이다"라고 응수하는 등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또한 공서영의 해설로 축사에서 벌어진 코믹 야구대회, 폐교를 캠핑장으로 바꾸기 위한 사전 실전 학습현장이 생생하게 공개돼 무공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공서영 '삼촌로망스' 깜짝 출연 반갑네" "공서영 '삼촌로망스' 야구여신 공서영 말하는거야? 본방사수!" "공서영 '삼촌로망스' 이거 기대된다 재미있을 듯" "공서영 '삼촌로망스' 우결이랑 방송시간 겹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삼촌로망스'는 전 야구선수 양준혁, 배우 강성진, 셰프 강레오, 개그맨 양상국 등 농촌에서 자랐거나 실제 귀농을 꿈꾸는 스타들이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농업대학인 한국 벤처농업대학에 입합해, 강원도 인제군 소치마을에서 농촌수업을 받으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생생하게 담아낸다.

국내 방송 최초로 크라우드펀딩(Crowd Funding. 소셜미디어나 인터넷 등 매체를 활용해 대중으로부터 자금을 모으는 방식)을 통해 모금된 금액을 멤버들이 실제 농사를 위해 사용할 종자와 비닐하우스 농업용 난방기 구입, 폐교를 활용한 캠핑장 건설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40분 방송된다.

(사진=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