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4-04-04 16:16
수정 2014-04-04 16:16


디자이너 가죽 가방 브랜드 '지나인뉴욕'이 남성 가방 브랜드 '베드포드 일레븐스(Bedford 11th)'를 런칭합니다. 2010년 런칭 후 다양한 패션쇼와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며 인지도를 쌓아온 지나인뉴욕의 '베드포드 일레븐스(Bedford 11th)'는 뉴욕의 젊은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보금자리로 자리잡고 있는 브루클린의 자유분방함과 독립적인 로컬 정신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내면의 에너지와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20~40대 남성들을 타깃으로 했으며 소재는 독특한 텍스쳐의 고급 리얼 가죽입니다. 김경아 지나인뉴욕 대표는 "최근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의 경호가방으로도 제작 협찬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뽀빠파리(Faux Pas Paris)가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뽀빠파리는 1일 강남역 팝업스토어를 오픈, 국내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이날 뽀빠파리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는 패션 및 미디어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강남역을 지나는 행인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브랜드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기본 플랫슈즈부터 옥스퍼드, 샌들, 레인부츠 등의 다양한 슈즈는 물론이고 그 외 가방, 선글라스 등의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뱅뱅(BANGBANG)이 5일 오후 3시에 종각에서 씨엔블루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이번 팬 사인회는 3월 6일에 오픈한 뱅뱅 종각점 메가숍을 기념하는 동시에 뱅뱅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브랜드 모델인 씨엔블루에 대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고 하는데요. 뱅뱅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친구맺기를 하는 고객에 한 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고객이 신발 한 켤레를 구매 할 때마다 신발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한 켤레를 전달하는 ONE FOR ONE 기부를 실천하는 탐스 TOMS가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슬립온 디자인의 크로쉐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크로쉐 디자인은 영국의 탑샵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던 디자인으로 지난 해 국내에서도 완판을 기록했던 베스트 상품이라고 하는데요. 2011년부터 봄과 여름 시즌에 새로운 컬러를 추가했으며, 이번 크로쉐는 그라데이션이 들어갔다고 하네요.



네파는 아웃도어 활동 시 근육을 잡아주고 밀어주는 인체공학적 기술로 최적화된 활동성을 제공하는 '리얼모션 프로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네요. 네파의 '리얼모션 프로 제니아'와 '리얼모션 프로 메코' 2종은 아웃도어 활동 시 올바른 자세를 유지해 쉽게 지치지 않고 움직임을 더 지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혁신적 인체공학적 기술 '리얼모션(Real Motion)'이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등판 절개라인에 고탄력 소재의 '크로스라인'을 적용해 보행 시 구부정해지는 자세를 바로잡고 편안한 호흡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승모근을 압박해 팔의 움직임을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잡아준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