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봄꽃의 향연'메이다이닝시크릿가든봄꽃축제
(사진= 메이다이닝 제공)
북한산 3대 진달래 군락지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북한산 둘레길 무수골 중심에 위치한 메이다이닝시크릿가든에서 오는5일부터 30일까지 진달래축제를 겸한 '2014 메이다이닝봄꽃축제'를개최한다.
메이다이닝시크릿가든은1만 9,834㎡(약 6,000평) 규모로 조성된국내 최대 규모의 희귀 예술목 정원으로 해마다 봄이면 북한산 정상능선을 따라 만개한 샛노란 개나리와 연분홍빛 진달래 물결로 일대 장관을 이루며봄나들이에 나선 상춘객들의 발길을 유혹하는 대표적인 서울 도심 속 비경의 봄꽃 명소로 손꼽히는 곳이다.
올해는 당초 예상보다 보름 이상 일찍 꽃망울을 터뜨려봄꽃축제가열리는 이번 주말부터 다음주까지 절정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봄꽃축제 기간중에는개나리와 진달래를 비롯해 순차적으로 산철쭉, 왕벚나무, 조팝나무, 말발도리, 보리수나무, 튤립, 목련 등과 더불어곳곳으로 만발한형형색색의 들꽃과 야생화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그야말로 꽃향기 가득한 화려한 봄꽃의 향연이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식사고객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며,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차와 음료 제공은 물론 북한산과 도봉산을 배경으로봄나들이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포토존 설치와 즉석 기념사진 촬영, 행운권 추첨을 통한 메이다이닝풀코스식사권 증정, 소망나무심기 행사 등과 같은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도펼쳐진다.
메이다이닝 한승윤 대표는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함께 삼삼오오시크릿가든산책로를 따라 여유롭게 거니는 것만으로도싱그러운 봄의 정취를한껏 만끽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바란다고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다이닝 홈페이지(www.maydining.co.kr)를 참고하거나 대표번호(02-955-7722)로문의하면 상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