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YJ 멤버 김준수의 2014 시아 더 베스트 발라드 스프링 투어 콘서트 인 재팬(2014 XIA THE BEST BALLAD SPRING TOUR CONCERT IN JAPAN) 포스터가 공개됐다.
김준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일 "내달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열리는 김준수의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 공연은 일본에서 진행 되는 첫 뮤지컬 & 발라드 콘서트로 현지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티켓 오픈에 앞서 공개 된 이번 포스터에 김준수의 퓨어 하고 소년 같은 신비한 느낌을 줘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 속 김준수는 스프링 투어 콘서트라는 콘셉트에 맞게 화이트 컬러의 티셔츠를 입고 화관과 꽃으로 자연스러운 모습을 드러냈다. 포스터만으로 이번 공연이 그 동안 김준수가 무대에서 보여줬던 파워풀하고 강렬한 모습과는 또 다른 발라더로서의 매력을 돋보일 공연이라는 점을 짐작하게 했다.
한편 김준수는 2014 시아 더 베스트 발라드 스프링 투어 콘서트 인 재팬을 통해 5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도쿄 요요기 제1체육관에서 3만6000명,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오사카 오사카죠홀에서 3만3000명 등 총 7만 여 명에 달하는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