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미세먼지 제로 캠페인' 전개

입력 2014-04-03 09:10
코웨이가 본격적인 황사 철을 맞아 전국민을 대상으로 한 '코웨이 미세먼지 제로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미세먼지 제로 캠페인'은 황사와 미세먼지 위협으로부터 가족 건강을 지키자 라는 취지로 기획됐습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실내에서는 공기청정기, 외출할 때는 마스크'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코웨이는 자체 제작한 마스크 약 37만개를 전국 영업 현장 및 서울 인근 가두 행사 등을 통해 배포할 계획입니다.



이에 코웨이는 지난 2일 서울 명동에서 '코웨이 미세먼지 제로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미세먼지를 형상화한 석고마임 퍼포먼스를 통해 황사 및 미세먼지에 따른 실내공기 질 관리의 중요성을 알렸으며 황사 시즌 외출 필수품인 마스크도 함께 전달했습니다.

'코웨이 미세먼지 제로 캠페인' 이벤트는 3일(역삼 ㆍ여의도 ㆍ삼성 인근)ㆍ4일(강남역 인근)ㆍ5일(대학로 인근)ㆍ6일(명동 인근)에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김준현 코웨이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최근 황사 및 미세먼지 이슈가 불거지면서 건강을 지켜주는 미세먼지 제로 캠페인에 대한 시민들의 호응도가 매우 높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건강 캠페인 운영을 통해 건강을 책임지는 기업의 가치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