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몸매유지 비결? 10분 운동법 공개 '볼륨 몸매 과시'

입력 2014-04-02 16:47
배우 유인나가 베이글녀 몸매 유지 비법을 공개했다.



2일 방송될 온스타일 '겟잇뷰티' 5화에서 MC 유인나는 집에서 따라 할 수 있는 '보디 홈 케어' 운동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뷰티를 비롯, 건강,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정보를 전하고 있는 '겟잇뷰티'에서 방송최초로 그녀만의 운동법을 공개하는 것.

평소 '베이글녀'로 불리며 볼륨감 있는 몸매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유인나는 그룹 빅뱅, 2NE1 등이 운동하는 YG 사옥의 피트니스센터에서 그녀만의 운동비법을 공개했다. 이날 녹화에서 유인나는 '보디 홈 케어(Body home care)' 3종 세트를 선보였는데, 먼저 수건을 이용한 '콜라병 라인 허리운동'을 소개하며 유연함을 뽐냈다.

이어 '트위스트 크런치 복근 운동'을 선보이며 프로다운 운동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요가매트에 누운 자세에서 다리를 마름모꼴로 한 채 상체를 일으켜 세우는 싯 업(Sit up) 동작을 손쉽게 소화해 낸 것. 마지막으로 고양이 자세에서 다리를 뒤로 쭉 뻗어 좌우로 교차하며 발끝으로 바닥을 찍는 '고양이 킥 힙 운동' 동작을 선보였다. 이날 녹화에서 유인나는 섹시한 트레이닝 복으로 볼륨감 있는 몸매를 뽐내며 제작진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유인나의 운동 비법은 '겟잇뷰티' 5화에서는 만나볼 수 있다. 2일 오후 11시 방송.(사진=온스타일)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