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강준의 남친짤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MBC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극본 이하나 최수영, 연출 고동선 정대원, 제작 판타지오 IOK미디어)'에서 완벽 연하남 국승현 역을 맡은 서강준의 '남친짤' 이 공개됐다. '남친짤'이란 메신저 프로필 사진으로 사용하면 "남자친구야?"하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서 생겨난 신조어로, 서강준의 모습 또한 '남친짤'로 떠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사진 속에는 서강준이 '앙큼한 돌싱녀' 촬영에 한창인 모습과 대본을 보는 모습, 쉬는 시간 간식을 먹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겼다. 극 중 캐릭터인 국승현의 댄디한 면모와 평상시 신인 배우 서강준의 귀여운 일상이 만나 더욱 업그레이드 된 매력으로 누나들은 물론 소녀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특히 서강준은 보는 이들을 직접 바라보는 듯한 달달한 아이컨텍과 귀여운 먹방 등 훈훈한 비주얼까지 더하며 사진을 보는 순간 저절로 저장 버튼을 누르게 만드는 '남친짤'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꼭 나만을 바라보는 듯한 남자친구 같은 매력을 선보이며 여자들의 로망으로 급 부상하고 있는 중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서강준 남친짤 내 카톡 프로필은 너로 정했다" "서강준 남친짤 비주얼 최고" "서강준 남친짤 저런 연하남 어디 없나요?" "서강준 남친짤 '앙돌'을 보게 만드는 이유는 바로 서강준" "서강준 남친짤 아이컨텍에 숨이 멎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극 중 국승현은 나애라(이민정)를 사이에 두고 자신의 스승인 차정우(주상욱)과 본격적인 라이벌 구도를 그리고 있는 상황. 당돌하고 귀여운 매력의 차세대 국민 연하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서강준의 모습은 2일 오후 10시 MBC '앙큼한 돌싱녀' 11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판타지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