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모바일 시대에 맞춘 새로운 심볼을 선보였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심볼은 초록색 정사각형 바탕 안에 네이버 이니셜 앞 글자를 딴 대문자 'N'을 넣어 간단하게 만든 것이 특징입니다.
N은 변화를 뜻하는 '뉴(New)'의 의미도 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새로운 심볼은 네이버 앱 아이콘에 먼저 적용되며 추후 네이버 개별 서비스 앱으로 확대 적용될 예정입니다.
유승재 네이버 마케팅 센터장은 "새로운 심볼을 적용한 네이버는 사용자들에게 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