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vs 버거킹 불고기버거 할인, "당신의 오늘 점심 메뉴는?"

입력 2014-04-01 11:43


롯데리아가 색다른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한 가운데 버거킹도 불고기버거 30% 할인행사를 시작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롯데리아는 만우절(4월 1일) 하루동안 만우절을 맞아 ‘불고기버거 멘트’를 외치는 고객에게 불고기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펀펀이벤트’를 실시한다.

‘펀펀이벤트’는 고객과 점원이 “불고기버거 먹으러 왔소!”로 시작하는 7문장의 ‘불고기버거 멘트’를 주고받으면 무료로 불고기버거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지난 해 진행한 만우절 이벤트 운영 결과 약 7천 개의 판매를 기록해 페이스북, 유튜브등에서 화제가 됐다”며 “이번 만우절 이벤트에도 많은 고객이 참여해 소소한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롯데리아의 ‘펀펀이벤트’는 이벤트 포스터가 부착된 매장에서만 진행되며, 오후 2시부터 방문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이루어진다.

버거킹도 "4월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불고기버거를 30% 할인된 1900원에 할인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불고기 버거 세트 역시 4800원에서 할인된 금액인 4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와 버거킹 할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참여해야겠다! 오늘 점심은 불고기버거!” "만우절 롯데리아 이벤트· 버거킹 불고기버거 할인, 어디로 갈까?",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불고기버거 멘트 외치는거 왠지 민망할거 같다”, "난 버거킹으로 가야겠다!",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불고기버거 멘트 그거 말하느라고 평소보다 줄 길어질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롯데리아/버거킹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