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이비티가 호텔신라와 아토시스 등 피부전용 비타브리드C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제품은 4월초부터 호텔신라의 해외화장품 전문몰인 스위트메이 홍콩 5개점 및 마카오 2개점과 신라 면세점의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를 시작합니다.
현대아이비티는 올 3월 초부터 근화제약을 통해 아토시스(ATOSIS) 등 피부전용 비타민C인 비타브리드C 제품을 전국의 약국 및 병원 등을 통해 내수시장 판매를 시작했으나, 해외시장에서의 판매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 회사는 또 홍콩 소재의 아시아 최대 화장품 유통회사와 공급계약 체결을 위한 실무협의를 끝냈으며, 일본, 싱가폴, 말레이지아, 베트남과도 비타브리드C 제품의 4, 5월 중 판매를 위해 인허가를 진행 중입니다. 올 하반기부터는 미국과 유럽시장에 진출할 계획입니다.
현대아이비티는 세계최초 유무기 합성 생체 전달물질을 개발하는 차세대 바이오 융합기술 보유 회사로, 자사의 최첨단 유무기 합성전달체 기술을 이용해 활성물질이나 기존 약물의 단점을 극복함으로써 피부 및 생체의 난치성질환을 해결하고자 하는 최첨단 바이오 회사입니다.
현대아이비티의 피부를 위한 미네랄-비타민C 전달체 기술은 항산화물질의 대표적 물질인 비타민C의 특성을 극대화하고 단점을 극복해 세계 최초로 비타민C를 피부에 발라 피부미용 및 난치성 피부질환을 안전하게 예방, 치료하는 바르는 비타민C 시대를 연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