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다채로운 인터넷 미디어가 속속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유스트림 코리아의 김진식 대표가 [이재만의 성공 스토리 만남]에 출연했다.
2012년 설립된 유스트림 코리아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유스트림의 국내법인으로 우리나라 뉴미디어 사업을 이끌어 가고 있는 대표적 회사이다.
실시간 방송을 표방하는 유스트림 코리아는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통해 라이브로 방송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유스트림 계정을 이용하면 개인이나 단체, 누구나 방송을 할 수 있기에 사용자가 점점 늘고 있다.
유스트림 코리아는 싸이의 콘서트를 생중계하며 싸이 콘서트를 실시간으로 보고 싶어했던 많은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시켰으며, 세계적으로 인지도를 높혔다.
유스트림 코리아의 김진식 대표는 싱가포르 NBC, 유니버셜, 블룸버그 등 전통 미디어에서 승승장구하며
경력을 쌓은 미디어 전문가로 미디어 환경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열정, 자신감을 바탕으로 뉴미디어에 도전장을 내밀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김진식 대표는 자신의 성공 비결에 대해 자기 스스로가 매니저라고 생각하고 항상 자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현실에 대한 안주보다는 항상 도전하라고 조언한다. 그는 항상 자신이 원하는 일을 찾아 도전을 해왔기에 지금의 자리에 있을 수 있다고 말을 한다.
김진식 대표는 [이재만의 성공스토리 만남]을 통해 자신의 인생 철학과 함께 젊은이들을 위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이재만의 성공스토리 만남]은 한국직업방송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한국경제TV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3시에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