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3-31 16:13


키엘은 4월 지구의 날을 기념하며 환경을 위한 작은 실천의 일환으로 그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키엘은 지구를 위한 환경보호 활동에 앞장서는 대표적인 브랜드로 매년 4월 지구의 날을 기념해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해 왔습니다. 올해는 그린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함께 환경을 위한 작은 실천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이번 이벤트에선 키엘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고 환경 보호 활동에 1000원을 기부하면 키엘 로고가 새겨진 미니 화분을 선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달 1일부터 소진 시까지 1인 1개 한정 수량으로 증정되며, 모금된 기부금은 환경 보호 활동에 쓰여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키엘의 공병 재활용 캠페인을 통해서도 동참할 수 있습니다. 키엘 매장에 정품 공병을 가져오면 여행용 사이즈 디럭스 샘플 또는 정품을 증정 받을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병 재활용을 위한 캠페인으로 전 세계 키엘 매장에서 꾸준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메리케이는 아시아 전역에서 동시에 2014 드림 뷰티플 콘테스트(Dream Beautiful Contest)를 실시합니다. 이는 여성들이 자신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모델로서의 더 큰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콘테스트 대상 수상자는 메리케이 아시아를 대표하는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됩니다. 아름다운 발견을 향한 꿈을 가지고 있고, 모델에 관심이 있는 만 20세 이상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합니다. 콘테스트 응모 기간은 4월 7일부터 7월 6일까지로 콘테스트 웹사이트를 통해 메이크업 전/후 사진과 응모사연 등을 작성하고, 메리케이 담당 독립뷰티컨설턴트와 함께 응모하면 됩니다.



참존화장품은 기초 스킨케어 3단계를 통해 남성의 지친 피부에 건강한 에너지를 되찾아 간편함과 멀티기능을 갖춘 참존 스카이맨 스페셜(SKYMAN SPECIAL) 3종을 출시했습니다. 참존 스카이맨 스페셜 3종은 복분자 발효물, 시어버터 등 다양한 식물성 성분 함유로 모공관리와 보습을 통한 건강한 피부 에너지를 선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묵은 각질은 물론 모공까지 케어해주는 스카이맨 비포쉐이브 폼 클렌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스카이맨 애프터쉐이브 스킨젤, 번들거림은 잡아주고 촉촉함은 유지시켜주는 스카이맨 워터베일 에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늘(Onl)은 진짜 피부라고 착각할 만큼 빈틈 없이 완벽하게 밀착되어 완벽하게 피부에 유효성분을 전달해주는 프리미엄 마스크 하이퍼-핏 마스크 3종을 내놨습니다. 얼굴의 입체적인 굴곡에 들뜸 없이 완벽하게 밀착되는 동시에 피부를 쫀쫀하게 조여주고 올려주어 리프팅 효과를 함께 볼 수 있으며, 천연 코코넛을 발효시켜 만든 신소재 바이오 셀룰로오스 원단으로 저자극이어서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마스크라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