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베이비케어 가전' 마케팅 전개

입력 2014-03-27 11:01
삼성전자가 아이들 건강 관리에 대비하는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 마케팅을 실시합니다.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은 ▲청소기 '모션싱크', ▲'공기청정기', ▲'침구 청소기', ▲'바이러스 닥터', ▲세탁기 '아가사랑 플러스' 등 총 5개 제품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베이비케어' 뮤직비디오는 연일 발생하는 미세먼지와 다가올 봄철 황사를 대비해 건강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 주는 삼성전자 가전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습니다.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으로 인해 사랑하는 아이 곁에 다가갈 수 없는 미세먼지의 운명을 유쾌한 스토리로 만들어 실내 미세먼지의 위험으로부터 아이들의 건강을 지켜 준다는 내용입니다.

지난 19일 공개된 '베이비케어' 뮤직비디오는 일주일만에 45만건 이상의 조회를 기록하는 등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삼성전자 가전 유튜브(http://www.youtube.com/SamsungCEKorea)와 삼성전자 가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amsungCEKorea)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오는 4월 30일까지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 중 우리 아이에게 필요한 제품을 선택하여 개인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어린이 동화책 등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을 구매한 후 삼성전자 홈페이지(http://www.samsung.com/sec)에 제품을 등록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육아 제품을 선물로 제공합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은 실내 미세먼지를 잡아 주어 건강한 실내환경을 만들어 준다"며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의 기능을 간접적으로 경험하고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특별한 행운도 잡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