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3-26 18:30


베르사체 향수가 4월 한 달 간 ‘베르사체 바니타스 오드뚜왈렛’ (Versace Vanitas Eau da Toilette) 50ml 이상 제품을 백화점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베르사체 바니타스 오드뚜왈렛 미니어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베르사체 바니타스 오드뚜왈렛’ (Versace Vanitas Eau da Toilette)은 바니타스 오드뚜왈렛의 순수한 장미 꽃잎과 후리지아향은 프레쉬함을 풍기고, 강렬하고 풍만한 맑은 향기를 가진 티아레 꽃은 젊은 감각의 에너지와 세련되면서 우아한 향을 풍긴다고 합니다.



시세이도가 3월 28일 베스트 셀링 아이템 ‘파란 팩트’를 포함한 파란 선케어 라인 3종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다고 합니다. 시세이도는 특유의 파란색 용기로 사랑 받아온 파란 선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 ‘파란 팩트’와 ‘파란 스틱’ 그리고 ‘파란 파데’, 로 더욱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적용했다고 하는데요. 핵심기술 수퍼베일-UV 360TM(SuperVeil-UV 360TM)은 피부를 강력한 베일로 감싸듯 360도로 보호하여 자외선을 차단하고, 제품이 미세한 주름에도 끼지 않고 균일하게 발리도록 도와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고 하네요. 또한 수분과 파운데이션이 섞이지 않도록 파우더를 특수 코팅하여 메이크업이 번짐 없이 장시간 지속된다네요.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베리 나뛰르’는 저자극 유기농 성분으로 매일 사용해도 안전하고 촉촉한 2014년형 ‘마일드 썬로션’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마일드 썬로션’은 자외선을 흡수하지 않고 피부에 닿기 전 반사시키는 안전한 자외선 차단 성분을 사용한 무기자외선 차단제로 민감한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데요. 프랑스 유기농 심사기관 에코서트(Ecocert)에서 승인하고 친환경 수확과정을 거친 라벤더, 알로에베라, 티트리 등에서 추출한 성분을 주 원료로 하여 자외선에 노출 된 아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또한, 보습에 뛰어난 효과를 주는 자작나무 수액, 캐모마일 꽃수, 로즈마리잎 추출물 등은 아기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지켜준다고 하네요.



CNP 차앤박화장품은 지난달 선보인 'CNP 인비져블필링부스터'가 출시 한달 여 만에 준비된 수량 전량을 완판했다네요. 최근 환절기를 맞아 하얗게 들뜬 각질 및 피부 컨디션이 고민인 여성들이 늘어남에 따라번거로움 없이 간단하게 필링 효과를 누릴 수 있고 부스팅 기능까지 겸비한 'CNP 인비져블필링부스터'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은 것으로 보인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라진(RACINNE)에서 신인 걸그룹 듀오 ‘윙스(WINGS)’를 글로벌 대표 모델로 발탁했다고 합니다. 라진은 각 나라마다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동영상 및 화보 등을 공개하고 있으며, 얼마 전 대만의 인기 여배우 등 3명이 참여한 광고영상은 유튜브에서 공개 4일만에 조회수가 14만건에 육박하는 등 라진의 모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고 하는데요. 라진 코리아의 길민주 상무는 “신인 걸그룹 듀오를 모델로 기용하는 것은 큰 결단이 필요한 사항이지만, 윙스의 발전 가능성을 보고 결정하게 되었다. 눈에 띄는 외모와 수준급의 보컬실력과 댄스실력은 K-POP을 이끌어갈 대표가수로 성장 할 것으로 기대가 된다. 특히, K-POP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을 토대로 한국의 모델선정에 세계 각 나라별 라진 담당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며 모델 발탁의 이유와 한국모델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을 전했다고 하네요.



메이크업 브랜드 비디비치가 지난 25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열린 2014FW 서울패션위크에서 디자이너 장민영의 DEMIN(드민)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비디비치는 구조적인 실루엣으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며, 젊은 층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드민의 컬렉션에서 런웨이 모델들의 완벽한 피부표현과 페이스 라인은 물론 의상을 한 층 돋보이게 하는 메이크업을 선보였다는데요. 특히, 전 세계적인 패션쇼 백스테이지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원장이 직접 디렉팅을 진행함으로써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혔다고 합니다. 비디비치 관계자는 "밀라노, 파리, 뉴욕에 이어 세계 속의 패션 트랜드를 선도하는 2014 FW 서울 패션 위크에서 패션과 뷰티의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통해 비디비치 브랜드의 전문성과 메이크업 트렌드를 보여 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로써 감각적인 패션 디자이너와의 다양한 교류를 통해 뷰티와 패션의 트렌드를 주도해나 갈 예정이다" 라고 밝혔습니다.



스킨푸드는 새학기를 맞아 앞으로 4주간 대학가를 돌며 ‘면접의 여왕’ 메이크업 스튜디오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면접의 여왕’ 메이크업 스튜디오에서는 전문가의 메이크업 컨설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취업 면접 메이크업과 새내기 메이크업 중 컨설팅을 받고 싶은 상황을 고르면, 전문가가 각 참가자에게 어울리는 맞춤 메이크업 팁을 알려주고 수정 메이크업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스킨푸드 ‘면접의 여왕’ 메이크업 스튜디오는 앞으로 4주간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4개 대학에서 운영된다. 숙명여자대학(3.25~3.27)을 시작으로 성신여자대학교(4.1~4.3), 동덕여자대학교(4.8~4.10),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4.15~4.17)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스킨푸드는 메이크업 서비스 외에 취업 증명 사진 또는 우정 사진을 촬영해주는 포토 서비스도 제공한다네요.



퓨어힐스에서 프로폴리스추출물이 26% 함유된 ‘프로폴리스 매직 오일 젤'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프로폴리스란 꿀벌이 수액과 꽃가루를 자신의 침 속에 있는 효소와 섞어 만드는 혼합물로 영양과 광채, 수분 등을 공급하고 예민한 피부 진정과 피부결 개선을 도와주는 꿀벌이 만든 귀한 영양성분인데요. 프로폴리스추출물 26%가 함유된 퓨어힐스 ‘프로폴리스 매직 오일 젤’은 퓨어힐스 꿀 광채 보습 라인에 속한 신개념 젤 타입의 산뜻한 페이셜 오일로 탱글탱글한 젤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아 오일로 변하며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수분과 영양을 채워준다고 합니다. 또한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며 다양한 식물성 보습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주어 일교차가 심한 봄철 환절기에 생기 가득하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보습 케어에 효과적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