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악화된 피부 고민? 정답은 프로바이오65 유산균!'

입력 2014-03-25 13:48


봄철 중국발 초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지속적인 면역과민 반응으로 피부 가려움과 붉어짐 등 예민한 피부가 다양한 문제들을 일으키고 있다. 이 밖에도 면역과민반응은 기관지와 폐, 코막힘, 장건강을 악화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런 경우, 한국산 식물성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와 락토바실러스 사케이 프로바이오65 (Lactobacillus sakei Probio65) 유산균이 함유된 락토피SP가 피부건강과 장 건강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3월, 바이오 전문기업 ㈜프로바이오닉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주면서 원활한 배변활동과 함께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 신제품 ‘락토피에스피’ 제품을 선보이고, 홈쇼핑 론칭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프로바이오닉은 CJ홈쇼핑 락토피슬림 론칭 업체로서, 전문매장인 유산균하우스 대치점과 양재점을 운영해 고객에게 직접 고품질의 유산균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유산균박사 박용하교수가 개발한 한국산 김치유래 식물성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사케이 프로바이오65(Lactobacillus sakei Probio65)’는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생리활성기능 2등급 유산균이다. 박용하 교수는 MBN 건강프로그램 ‘엄지의 제왕’에 출연해 김치유산균에 대한 우수성도 꾸준히 알리고 있다.

이번에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게 될 ㈜프로바이오닉의 ‘락토피에스피’(LACTOPY SP)는 장건강과 함께 피부건강을 한 번에 지킬 수 있는 이중기능성 제품이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과 식약처로부터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개선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사케이 프로바이오65(Lactobacillus sakei Probio65) 를 함유하고 있다.

특히,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프로바이오65 유산균은 12주 간의 인체실험을 통해 SCORAD 수치 감소를 과학적으로 입증한 특별한 유산균이다.

피부를 위한 이 유산균은 환절기마다 피부 상태가 악화되는 아이는 물론 시험을 앞둔 수험생, 면접을 앞둔 구직자, 스트레스를 받아 푸석푸석한 피부상태인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품 구입은 홈쇼핑을 이용하거나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probio65.com)를 통해 상세 확인 후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