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항공, '자바 재즈 페스티벌' 체험 여행 지원

입력 2014-03-25 08:51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인도네시아의 다채로운 여행지와 이벤트를 소개하기 위해 파워 블로거들로 구성된 '자바 재즈 페스티벌 프렌즈'를 선발해 '2014 자바 재즈 페스티벌' 체험 여행을 진행했습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공식 후원하는 자바 재즈 페스티벌은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뮤지션들이 총 출동하는 전세계 음악 팬들의 축제입니다.



2005년 1회를 시작으로 매년 3월, 자카르타에서 개최되며 올해로 10주년을 맞아 전 세계 125개의 그룹과 천 여명의 아티스트들이 자바 재즈 페스티벌에 참여했습니다.

'JJF 프렌즈'는 지난 2월 27일부터 3월 3일까지 총 5일간 인도네시아 수도인 자카르타에서 체험 여행을 진행했습니다.

'JJF 프렌즈'는 세계 각국의 유명 뮤지션이 총 출동한 재즈 페스티벌 현장 곳곳을 누비며 열기를 직접 체험했습니다.

이밖에 인도네시아의 독립을 상징하는 '모나스 광장', 여행자들의 거리 '잘란 작사', 자카르타의 옛 항구 '순다 끌라빠' 등 자카르타의 명소를 방문하고 돌아왔습니다.

여행과 사진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JJF 프렌즈'의 개성 넘치는 자바 재즈 페스티벌 여행 후기는 JJF 프렌즈 개인 블로그나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garudaindonesia.KR)를 통해 소개될 예정입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 여행객들에게 인도네시아의 다채로운 매력을 소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