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절, 멤버 3명 '아이 엄마' 평균나이34세 과거 이력보니…'누리꾼 반응은?'

입력 2014-03-24 14:59


아줌마 그룹 소녀시절 데뷔 소식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24일 소녀시절 소속사 SC엔터테인먼트는 "평균 신장 170cm에 출중한 외모를 자랑하는 주부 4명으로 구성된 소녀시절이 오는 25일 디지털싱글 '여보 자기야 사랑해'를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여보 자기야 사랑해'는 여성그룹 씨스타 효린 부른 SBS '주군의 태양' OST '미치게 만들어' 안형민 작곡가가 작곡, 소녀시절 소속사 대표 김성채가 작사했다.

'여보 자기야 사랑해'는 영화 '첨밀밀' 주제목인 '첨밀밀'을 모티브로 했다. '당신은 내사랑 당신은 내사랑, 그 누가 뭐래도. 참 멋진 남자 멋진 사람 내 눈엔 당신뿐'이란 노랫말에 남편을 사랑하는 아내의 마음을 담고있다.

소녀시절 소속사 SC엔터테인먼트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소녀시절 평균나이가 34세로 29세부터 37세까지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4명 다 결혼을 했으며 그 중 3명은 아이도 있다"고 밝혔다.

이어 "멤버 전원 미시 미인대회 수상자 출신으로 아이돌 그룹 연습생 출신부터 쇼핑몰 모델, 종갓집 며느리도 있다. 모두 남편과 집안의 동의를 구하고 허락을 받아 데뷔하게 됐다. 각자의 개성이 있는 만큼 재밌는 콘셉트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다.

또한 "소녀시절은 평균 키 170㎝에 웬만한 여성 그룹을 뛰어넘는 외모와 가창력을 갖췄다. 소녀시절을 남편과 아이 뒷바라지에 치여 사는 아줌마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아줌마 대표 그룹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소녀시절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녀시대보다 소녀시절 저분들이 더 끌리는데(gue****)" "소녀시절 소녀시대 아줌마 버전인거야? 참신하네(spoe36****)" "소녀시절 멤버들 프로필 공개해줘(quetion****)" "소녀시절 데뷔무대 어떤 모습일 지 궁금해(kdstys_****)" "소녀시절, 소속사 이름도 SM엔터테인먼트랑 비슷하네(Crazy****)" "소녀시절, 비주얼 최고다 평균 나이가 34세? 대단하네"(jisoo****)" "소녀시절, 아줌마계 소녀시대 될까?(sosibara****)" "소녀시절 작명 대단하다. 슈퍼시니어 북방신기 제국의 성인들 에잇뮤지스 블락A 수즌(rhy***)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소녀시절 '여보 자기야 사랑해'는 오는 25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SC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