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이 관계사인 유유건강생활(대표 유원상)을 통해 ‘유유네이처(YuYu nature)' 브랜드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유유네이처’ 브랜드 중 천연원료 비타민 함유 제품 NS, 장 건강에 좋은 9종 혼합유산균 함유 제품 GC, 기억력 개선에 좋은 피브로인 추출물 함유 제품 BF,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되는 은행잎 추출물EPG246 함유 제품 CM,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회화나무열매 추출물 제품인 WE, 지구력 증진에 도움되는 동결건조 자라 분말 함유 제품 MP,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표고버섯균사체 추출물 함유 제품 LT 등 7종입니다.
제품의 효능을 발휘하는 핵심 원료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들로 개발했으며,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2개 이상의 원료를 복합해 만든 프리미엄 제품입니다.
제품케이스는 소비자를 위해 제품설명 이외에 핵심정보를 한 눈에 알아 볼 수 있도록 간결하게 표현했고, 포장단위도 15일치, 30일치, 45일치 등 으로 다양하게 구성했습니다.
유유건강생활은 모기업인 제약회사의 이미지를 살려 비타민, 유산균 등 소비자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상위품목에 중점을 두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유유건강생활은 "아직도 방문판매 매출이 가장 높은 우리나라의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을 볼 때 판매망확보가 사업의 성공의 관건"이라며 "중부, 남부, 북부센터 등 3개의 센터에 14지점을 신규 개설했고, 향후 서부, 동부센터와 지방 거점도시(부산, 대구, 대전, 제주 등)를 공략해 사세를 확장, 4월에는 유유제약에서 독자 개발한 RG3를 강화한 인삼가공품 천연원료 진삼(眞蔘)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