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34-3번지 일대에 1억원 중후반대 명품소형 주택 '청담스위트' 124가구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강남에서도 주로 선호하는 중심입지인 청담역(7호선) 역세권으로 공급이 집중된 강남역 주변에 반해 그동안 소형 신규공급이 없던 지역이고 분양가도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책정돼 희소가치 있는 신규 소형주택으로 강남입성을 꿈꾸는 실수요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청담동 하니연립 주택재건축 사업으로 시행되는 '청담스위트'는 지하1층~지상9층 총 124가구로 구성되며 ㈜성보건설산업이 시공을 맡아 진행 중이다.
청담동 상위 클래스에 걸맞은 럭셔리 명품스타일을 추구하는 ‘청담스위트’는 지하1층과 지상1층을 자주식 주차공간으로 하고 2층~9층까지는 124가구가 소형주택에서 가장 인기가 많다는 전용 12~14㎡의 평면으로 균형 있게 배치되어 있다.
신축공사중인 강남세무서 인근으로 강남구청, 우리들병원, 해외 명품브랜드 매장, 엔터테인먼트 등 직주근접을 필요로 하는 고소득 종사자들이 많아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누릴 수 있고 압구정 재건축, 삼성역 복합개발, KTX 삼성역 개통예정 등 개발호재도 많아 향후 배후효과에 의한 시세 차익도 기대된다.
7호선 청담역까지 220m로 도보5분이내 거리이고 7호선과 분당선 환승역인 강남구청역도 도보7분거리로 더블역세권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언북초, 언주중, 경기고, 영동고, 청담중ㆍ고 등 우수한 학군을 갖추고 있는 점도 매력적이다.
도산대로, 올림픽대로를 통한 편리한 교통망과 청담 명품거리, 압구정 로데오거리,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및 명품쇼핑시설, 코엑스몰 등이 가까워 문화생활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또한 인접한 한강공원과 자전거도로를 통해 건강과 레저생활은 물론 휴식과 여유를 누릴 수 있고 청담근린공원도 가깝다.
시스템에어컨, 빌트인냉장고, 드럼세탁기, 32인치 벽걸이 TV등도 무상 제공되어 완벽에 가까운 풀옵션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다.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함께 계약즉시 전매가 가능하고 다양한 세제혜택도 누릴 수 있어 투자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입주는 2015년 3월예정이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견본주택은(문의 02-515-0060) 청담사거리에 마련돼 있으며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