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의 어린이 전용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www.cenovis.co.kr)가 튼튼한 뼈 건강을 위한 '트윈스 칼슘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트윈스 징크씨' 등 기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신제품 2종을 출시합니다.
'트윈스 칼슘디'는 어린이의 튼튼한 뼈 건강에 필요한 칼슘과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함께 담았습니다. 성장발달이 급격히 일어나는 어린이에게 칼슘은 매우 중요한 영양소이다. 하지만 섭취보다 더 중요한 것은 칼슘이 잘 흡수되도록 하는 것 입니다. 비타민D는 칼슘을 장과 콩팥에서 흡수시키는 것을 도와 튼튼하고 건강한 뼈의 형성과 유지를 도와 줍니다.
'트윈스 징크씨'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를 함께 공급합니다. 건강한 면역 능력을 유지하려면 적절한 면역세포가 제 역할을 원활히 수행해야 합니다. 아연이 면역세포가 정상적인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영양이라면, 비타민C는 우리 몸 속 세포를 유해산소로부터 보호하는 역할의 이중효과를 제공해 성장기 어린이가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켜
줍니다.
'트윈스 칼슘디'와 '트윈스 징크씨'는 각각 파인애플과 요거트, 딸기와 바나나의 새콤달콤한 두 가지 맛이 함께 어우러져 더 맛있게 즐길 수 있고, 앞 뒤 컬러가 다른 코알라 모양 츄어블 정제 타입으로 아이들을 위한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2배로 높였습니다. 또한,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등의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하루 두 번, 1회 1정씩 총 2정 섭취 기준으로 하고 있으며, 가격은 60정 기준 2만9천 700원.
세노비스 키즈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튼튼한 성장을 위해 칼슘 보충이 더 필요한 아이, 단체생활을 하면서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영양이 더 필요한 아이 등, 아이들마다 생활패턴이나 식습관이 달라 채워줘야 하는 영양소도 각기 다르다"며 "세노비스 키즈에서 새롭게 출시한 '트윈스'는 아이들마다 꼭 필요한 영양을 선택해 균형 있게 채워주는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으로, 특히 여러 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중에 서로 흡수나 기능을 돕는 등, 함께 챙겨주고 싶은 영양소끼리 함께 담아 더 알차게 아이들의 건강을 챙겨주는 제품이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21일부터 28일까지 트윈스 출시 기념으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는 '짝꿍사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백화점 내 지하 1층 세노비스 행사존에서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포토존에서 직접 사진촬영을 한 후,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어린이 고객을 위해 트윈스 시식용 샘플 및 풍선을 증정할 계획 입니다. 트윈스 2종은 3월 말부터 신세계, 롯데 등 백화점과 공식쇼핑몰 세노비스몰(www.cenovismall.co.kr), 그리고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를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 문의: 080-050-3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