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비하인드 영상+일상 담긴 DVD 27일 출시 '예약부터 난리'

입력 2014-03-21 09:06
수정 2014-03-21 09:12
그룹 엑소(EXO)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DVD 'EXO's FIRST BOX'가 27일 출시된다.



이번 DVD는 지난해 가요계를 화려하게 장식한 엑소의 앨범 활동 모습과 활동 비하인드 영상, 일상 모습 등이 담겨져 있다. 팬들의 궁금증을 충족시켜줄 총 4장의 DVD는 벌써부터 큰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EXO's FIRST BOX'는 정식 발매에 앞서 14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 예스24에서는 예약 물량만으로 주간 차트 1위(3월 10일~3월 16일)를 차지할 만큼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DVD에는 정규 1집 활동을 비롯한 팬 사인회 에피소드, 홍콩 돔 페스티벌, 에스엠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SMTOWN LIVE WORLD TOUR) 베이징 콘서트 등 해외 공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엑소의 다양한 활동 모습이 담겨져 있다. 또한 홍콩 여행 스토리, 6명씩 나누어 게임과 요리 대결을 하며 자유 시간을 즐기는 멤버들의 일상 등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엑소의 미공개 영상들이 대거 수록되어 있다.

더불어 엑소가 작년 3연타 히트를 기록한 정규 1집 타이틀 곡 '늑대와 미녀'와 후속곡 '으르렁', 겨울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12월의 기적' 등 3곡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수록돼 팬들의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고 있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