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가 다르게 완연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가운데, ㈜피오엠디자인(대표 정해준) '엘레강스 스포츠'에도 봄시즌 새 단장에 나섰습니다.
봄 시즌 시뮬레이션이 지난 18일 송파 직영점과 동대문 직영점을 시작으로 전국 200여 개에 달하는 매장에서 본사의 매뉴얼에 따라 차례로 봄 옷을 갈아입고 본격적인 골프시즌 대비에 들어간 것.
골프웨어로서 기본적인 기능성에 충실하면서 패션의 크리에이티브적인 감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엘레강스 스포츠'는 이번 S/S시즌 '프렌치 시크', '컴포트 라이프', '해브 펀'의 세 가지 테마로 스타일을 구성해 더욱 트렌디한 컬러로 배색감을 높이고 디자인의 디테일을 살려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화사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완벽한 기능성까지 겸비하고 있는 '엘레강스 스포츠'는 필드 위 골퍼의 세련된 패션 감각을 가미해주는 골프웨어 에서부터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을 유지하는 캐주얼웨어까지 젊음을 즐기는 라이프 스타일 추세에 맞추어 자유롭게 매치가 가능합니다.
'엘레강스 스포츠'는 올해 '매장의 성장이 곧 브랜드 성장'이라는 회사 이념을 더욱 강화해 제작지원, 골프선수 후원 등 보다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강화로 매출상승에 박차를 가해 250개 점에서 1천 300억 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그 동안의 노하우로 쌓은 독보적인 시장 경쟁력을 바탕으로 제품의 퀄리티를 높이고 상품력을 강화하는 것으로 프렌치 골프 캐쥬얼 브랜드의 입지를 굳히는데 주력할 방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