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2' 출신 박보람이 가수 홍대광 뮤직비디오로 화제가 된 소감을 전했다.
박보람은 홍대광의 신곡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이는 '슈퍼스타K2'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은 이후 공식적인 자리에 모습을 나타낸 것은 4년 만이다.
앞서 박보람은 과거 '슈퍼스타K2' 출연 당시 앳되고 통통한 모습으로 귀여움을 과시한 바 있다.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로 나타난 그의 모습은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박보람의 완벽한 걸그룹 몸매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에 박보람은 18일 CJ E&M 관계자를 통해 "이렇게 뜨거운 관심을 받을 줄 몰랐다"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줘야겠다'고 생각했다"는 소감과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다이어트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미모로 관심을 끌고 있는 것에 대해 "아직 완벽한 모습은 아니다"라며 "살을 많이 빼긴 했지만 아직 만족하진 못해 더 빼고 싶다"고 속내를 내비쳤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슈스케2 박보람 여기서 더 살을 뺀다고?" "슈스케2 박보람 지금 충분히 예쁜데" "슈스케2 박보람 홍대광 뮤비에서 완전 여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현재 박보람은 홍대광과 같은 CJ E&M 소속 연습생으로 드라마 OST 외에 공식 앨범 발매는 하지 않은 상태다.
(사진= 홍대광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