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홍대광 신곡 뮤비 출연..물오른 미모 '상큼+러블리'

입력 2014-03-18 11:04
수정 2014-03-18 13:09
가수 홍대광의 신곡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에 박보람이 출연한다.



'슈퍼스타K2' 박보람이 4년만에 홍대광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여주인공으로 등장, 확 달라진 여신 미모를 공개했다. '슈퍼스타K2'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전국민의 주목을 받았던 박보람이 공식 이미지를 공개한 것은 '슈퍼스타K2' 이후 4년 만에 처음이다.

18일 홍대광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 30초 티저 영상 속 박보람은 이른 아침 연인의 문자를 받고 잠에서 깨어나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는 여자의 설렘을 상큼한 미소로 표현해냈다. 이어 흩날리는 꽃잎 속에 핑크 원피스 차림으로 홍대광과 카페서 마주 앉아 묘한 '케미'를 자아내며 신곡 '고마워 내사랑'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데뷔 이래 '역대급 파격'을 예고하며 '고마워 내사랑'을 통해 최초로 댄스에 도전한 홍대광의 키스신의 주인공이었던 것. 뮤직비디오 촬영 관계자와 스태프 또한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는 박보람의 숨겨진 연기력과 미모에 깜짝 놀랐다. 박보람의 가세로 홍대광의 변신이 더욱 탄력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슈퍼스타K2' 이후 트위터를 통해 근황사진을 공개할 때마다 업그레이드된 미모로 화제를모았던 박보람은 여성스러워진 미모와 몸매, 연기력을 한꺼번에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누리꾼들은 박보람의 등장에 "박보람이 이렇게 예쁠 줄 몰랐다" "박보람 홍대광 연인 연기 기대돼" "박보람 근황 대박이다" "박보람 진짜 예쁘다" "박보람 홍대광 뮤직비디오 얼른 보고 싶다" "박보람 설리 닮은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21일 발매되는 홍대광 신곡 '고마워 내사랑'은 그간 홍대광이 선보여왔던 곡 중 가장 빠른 곡으로 데뷔 후 최초 댄스 도전을 선언해 화제가 되고 있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