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향초 브랜드 양키캔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아로마무역(대표 임미숙 www.yankeecandle.co.k)이 충북 충주시 기업도시 단지 내에서 물류센터와 제조공장 신축 기공식을 지난 3월 15일 진행했습니다.
대지면적 1만 7천352㎡, 건축연면적 약 1만 3천㎡에 달하는 본 물류센터 · 제조공장은 올 하반기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향후 ㈜아로마무역의 양키캔들 가맹점에 상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함은 물론 미국 양키캔들사의 아시아 지역 물류의 허브기지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게 됩니다.
유상석 ㈜아로마무역 마케팅 부장은 "양키캔들 국내 물류센터 · 제조 공장 건립을 통해 아로마무역이 종합 방향 업체로 한걸음 도약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아로마무역은 2007년 세계 최대 프리미엄급 향초인 양키캔들과 한국 독점계약을 체결한 이후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다소 낯설었던 프리미엄 향초 아이템을 선보이며 시장을 개척했습니다. 2012년 10월부터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해 2014년 3월까지 불과 1년 6개월 만에 90여 개의 가맹점을 개점하는 성과를 내며 성공적인 향기 창업의 가이드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2013년에는 국내 소비자들의 수준 높은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유럽 최고급 디퓨져 제조사인 이탈리아의 닥터브라네스 피렌체와 한국 독점 총판계약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
양키캔들은 프리미엄급 향초라인으로 자캔들라인, 럭셔리급 향초라인으로 퓨어래디언스라인 · 향초 관련 다양한 액세서리와 차량용 방향용품 등으로 국내에 향기 마니아를 형성하며 향기 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양키캔들 창업문의 한국공식수입원 (주)아로마무역 1544-5885 / www.yankeecand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