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근육의 피로나 손상으로 인한 불쾌감과 통증을 완화 시켜주는 일반의약품, 근이완제 '클로사펜정'을 출시했습니다.
클로르족사존 250mg을 주성분으로하는 클로사펜정은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요(허리)통, 염좌(삠)통, 견통(어깨결림), 근경직 등 근육의 이상 긴장을 수반하는 여러 질환에 효능효과를 보입니다.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을 맞아 출시된 클로사펜정은 운동 전, 후 간편하게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운동이나 야외활동 후에 오는 근육통에 효과적 입니다. 또 물리치료를 병행하면서 복용할 경우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줘 오십견과 같은 어깨 통증, 감기몸살로 인한 근육의 통증, 허리 통증 등에 붙이거나 바르지 않아도 간편하게 통증을 완화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났는데, 이 때 겨우내 움츠려 있던 근육이 갑작스런 움직임에 손상 받을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며 "동성제약 클로사펜정은 간편한 복용으로 운동이나 야외활동 후에 오는 근육통에 효과적이어서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필요한 제품이다"고 말했습니다.
클로사펜정은 1회 2정으로 1일 4회까지 공복시를 피해 복용할 수 있으며,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