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FM <이현우의 음악앨범> ‘오래된 라디오 with. 김형중’ 게스트 코너에서 뉴스로 만나는 20세기, 오래된 라디오로 추억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에서 90년대 유명했던 스타가수들의 근황이 소개되어 이슈를 모았다.
특히 90년대 과거 터보의 멤버였던 댄스천재 김정남의 소개와 함께 그가 돌출입 치아교정을 위해 라미네이트를 받았던 최근 근황이 소개도면서 이현우와 김형중의 대화가 웃음을 주어 이현우의 음악앨범 다시보기에 클릭율이 높아졌다는 후문이다.
게다가 번외편 특집느낌으로 소개된 터보는 90년대 당시 기사를 소개하면서 “터보, 터보엔진 달며 인기가도 쌩쌩”을 전달하면서 추억에 잠기게 했다.
이어지는 이야기 소식에서 이현우는 김정남 최근 근황을 물었고, “라미네이트 교정을 받았다”고 말하며, “이런 근황은 어디서 났죠?” 라고 물었고 “뉴스에서 나왔다”는 말을 전하며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되었다.
최근 김정남은 유난히 심했던 돌출입으로 인해 외모 콤플렉스가 심해 치료가 쉽지 않았지만 서울그레이스치과에서 돌출입 교정치료를 받고있다. 김정남의 경우 주변에서는 양악수술 권유가 많았던 것으로 알려졌지만 양악수술의 위험성· 회복기간· 고통 등을 우려한 김정남은 치아교정을 통한 돌출입 치료를 택했다. 그 결과 치아교정과 설측교정, 부분교정 등으로 돌출입 콤플렉스를 개선된 자신의 모습을 공개하며 이슈가 되기도 했다.
한편 네티즌들은 “김정남 돌출입으로 콤플렉스 심하지 않았나요?”, “김정남 돌출입 치아교정 했나요? 치아교정비용 얼마나했죠?”, “김정남 돌출입교정 부분교정 치료 어느 교정치과에서 했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