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3-14 18:33


키엘이 화이트데이를 14일부터 단 3일간 '집중 투명 광채 마스크'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이에게 빛나는 투명한 광채 피부를 선물 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하는데요. 오는 3월 14일부터 16일까지, 키엘 매장에서 2 in 1 집중 투명 에센스의 점보 사이즈 혹은 저자극 수분 베이스 자외선 차단제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UV 디펜스 SPF50 PA +++의 점보 사이즈를 구매하면 신제품 '집중 투명 광채 마스크' 1장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멜비타가 14일 AK PLAZA 분당점에 오픈 한다고 합니다. 멜비타는 모든 제품에 에코서트와 코스메비오 유기농 인증을 받아 제품을 출시하는 프랑스 유기농 브랜드로, 대표 상품으로는 100% 오가닉 뷰티 오일과 플로럴 워터 등이 있다는데요. 멜비타는 이번 AK PLAZA 분당점 오픈을 기념하여,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오가닉 샘플 5종을 증정하며,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프랑스 오가닉 에코백과 샘플 5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스킨알엑스가 새내기들을 위한 실용적인 제품들로 구성된 '빛나는 스무살을 위한 메이크업 기획전'을 3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기획전은 화장을 처음 시작하는 풋풋하고 상큼한 대학생 새내기, 혹은 사회 초년생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위한 실용적인 노하우를 담은 제품들로 구성됐다고 하는데요. 사용법이 간단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 연출을 돕는 베이스 제품과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얼굴에 생기를 부여하는 핑크 블러셔와 트렌디한 립 메이크업 제품도 준비돼있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