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미연의 해독 수프 레시피가 화제다.
14일 방송된 MBC '기분좋은날'에서는 오미연이 자주 해먹는다는 해독 수프 만드는 법이 전파를 탔다. 오미연은 "이 해독수프는 박원숙과 한진희도 해 먹는다. 얼마 전 한진희와 내가 동시에 감기에 걸렸었는데 한진희는 촬영도 못나올 정도로 아팠던 반면, 나는 잔기침 몇 번으로 끝났다. 그 때 한진희가 놀라면서 해독수프 레시피를 물어봤었다"고 밝혔다.
오미연표 해독 수프 레시피는 간단하다. 토마토 꼭지를 제거한 후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믹서기에 넣고 간다. 그리고 갈아낸 토마토를 냄비에 넣어서 끓인 후 바나나를 썰어 넣어 조금 더 끓여낸다. 이후 수프를 그릇에 담아내고 그 위에 적당량의 견과류를 넣으면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꿀을 넣으면 좋다.
해독 수프를 접한 전문가들은 "아주 훌륭한 레시피다. 영양소를 모두 갖췄다"고 평했고, 해독 수프를 맛본 MC 김성경은 "토마토만 끓였으면 맛이 묘했을 것 같은데 바나나와 견과류가 추가돼 맛이 고소하고 좋다"고, 김한석 역시 "토마토에서 신선한 향이 난다"며 해독 수프의 맛을 칭찬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오미연 건강비법 '기분좋은날' 해독 주스 레시피 진짜 대박이네" "오미연 건강비법 '기분좋은날' 해독 주스 레시피 뭔가 간단하면서도 괜찮은데?" "오미연 건강비법 '기분좋은날' 해독 주스 레시피 먹어봐야 겠다 뭔가 좋을듯" "오미연 건강비법 '기분좋은날' 해독 주스 레시피 몸이 좋아지는 소리가 날 거 같다" "오미연 건강비법 '기분좋은날' 해독 주스 레시피 엄청 궁금한 맛이네" "오미연 건강비법 '기분좋은날' 해독 주스 레시피 진짜 궁금"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기분좋은날'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