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공식 대학생블로그 방문자 500만명 돌파

입력 2014-03-14 09:58
LG디스플레이가 공식 대학생블로그 'D군의 This Play'(blog.naver.com/youngdisplay)가 13일 기준 누적 방문자 5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 운영진이 직접 참여하는 블로그로 2010년 7월에 문을 연 이후 디스플레이 기술이나 LG디스플레이의 조직 문화, 채용정보 등을 2천여개가 넘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컨텐츠로 공유하며 네티즌과 회사 간 소통의 장 역할을 톡톡히 해 왔습니다.

'D군의 This Play'는 네티즌 눈높이에 맞춘 컨텐츠를 활용한 활발한 소통에 힘입어 개설 1년여 만에 방문자 100만 명을 돌파 한 데 이어, 하루 평균 4천200여 명 이상의 방문자를 유입하며 누적 방문자 5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B2B기업의 블로그가 개설 4년 만에 누적방문자 500만 명을 돌파한 것은 매우 이례적이라는 평가입니다.

LG디스플레이 대학생블로그는 대학생과 일반 네티즌들과 활발한 소통을 통해 디스플레이 업계 대표 파워블로그로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를 인정받아 2013년에는 한국 인터넷 소통 협회로부터 정보통신·전자·부품 부문 '대한민국 소셜 미디어 대상'을, 2012년에는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2010년에는 한국 PR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 PR대상'에서 이미지 PR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