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라베이비, 4년 째 공개 열애 '황샤오밍'과 동반 입국…과거 지드래곤과 열애설도?

입력 2014-03-14 10:47


배우 김수현이 안젤라 베이비의 외모를 칭찬한 가운데, 안젤라베이비의 남자친구 황샤오밍에도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안젤라 베이비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쌤소나이트 레드 행사 참석 차 지난 12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안젤라 베이비는 4년 째 공개 연애 중인 11살 연상 중국 배우 황샤오밍(황효명)과 함께 한국을 찾은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한편 1988년생으로 인형 같은 미모로 중화권에서 가장 따라 하고 싶은 스타로도 꼽히는 안젤라 베이비는 과거 지드래곤과도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다.

지난해 지드래곤은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진행된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13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MAMA)' 행사 전 아티스트 미팅에서 안젤라 베이비와의 관계를 묻는 취재진 질문에 "안젤라 베이비와는 친한 사이일 뿐이다"며 해명하며 스캔들을 일축했다. 이어 지드래곤은 "올해 초 북경 단독 콘서트에 안젤라 베이비가 방문했지만 뒤풀이에서 함께 하지는 않았다"고 덧붙였다.

안젤라 베이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젤라 베이비 우리 언니가 진짜 좋아하는데" "안젤라 베이비 남자친구 황샤오밍 둘다 미모 장난 아니네" "안젤라 베이비 황샤오밍 선남선녀다" "안젤라 베이비 과거 지드래곤과 열애설? 나만 몰랐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베스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