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강스 스포츠, 2014S/S 잇따른 완판 행진으로 매출신장 기록

입력 2014-03-13 16:13
㈜피오엠디자인(대표 정해준) '엘레강스 스포츠'가 2014년도 봄/여름 상품 매출이 같은 기간대비 141% 신장을 기록했습니다.

'엘레강스 스포츠'의 2014년도 봄/여름 상품 중 특히 여성 봄 코트의 경우 3월초인 현재 판매율 70%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 중 코랄 컬러의 후디 패딩 코트는 최단기간 완판 기록을 세웠으며, 카키 컬러도 85%의 판매율을 기록하며 연이은 완판 행진을 기대하게 합니다.

그 뒤를 이어 패딩 베스트와 경량 다운 점퍼 등도 요즘 날씨에 적합한 간절기 아이템으로 인기를 끕니다.

'엘레강스 스포츠'의 올해 제품 물량은 전년대비 매장당 130% 이상으로 안정적이며, 매장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리-오더와, 스팟-오더 또한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코오롱, 패션그룹형지, 한성에프아이 출신의 이상철 상무를 총괄로 영입해 공격적인 영업 진행으로 3월 전국의 주요 상권 신규 매장 오픈이 11개점에 이르며, 앞으로도 전국에 걸쳐 순차적 오픈이 예정돼 있습니다.

'엘레강스 스포츠'는 앞으로도 보다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전개와 영업활동, 그리고 그 동안의 노하우로 쌓은 독보적인 시장 경쟁력을 바탕으로 제품의 퀄리티를 높이고 상품력을 강화하는 것으로 프렌치 골프 캐쥬얼 브랜드의 입지를 굳히는데 주력할 방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