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전문 바이오 기업 내츄럴엔도텍(www.naturalendo.com)이 개발한 여성건강기능식품 '백수오궁'이 오는 13일부터 현대홈쇼핑에서도 판매를 시작합니다.
2012년 3월 론칭 후 홈앤쇼핑과 GS샵에서 판매 중인 백수오궁은 여성호르몬 유사 효과가 있는 에스트로지®가 함유돼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이 중년 여성들 사이에서 알려지면서 지난해 12월 홈쇼핑 1회 방송 최다 매출을 갱신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백수오궁'은 폐경기 증상, 뼈 건강, 심혈관 문제 등의 폐경 증후군(Post Menopausal Syndrome)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여성호르몬 유사 효과가 있는 '에스트로지®'가 함유됐을 뿐 아니라 골다공증 발생을 감소시켜주는 '비타민D'와 혈행 개선 및 콜레스테롤 개선을 위한 '감마리놀렌산'을 과학적으로 배합해 뼈 건강과 심혈관 건강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백수오궁'의 주성분인 에스트로지®(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여성의 삶의 질을 평가하는 12가지 갱년기 증상 중 질건조, 관절통/근육통, 안면홍조, 불면증, 신경질, 우울증, 어지럼증, 손발저림, 피로감, 피부 간지러움 등 무려 10가지나 되는 증상을 개선시키는 효능으로 캐나다 식약청(Health Canada)로부터 NPN(Natural Product Number) 허가를 받아 국내의 유명 제약회사, 대기업 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싱가포르 등 세계 메이저 헬스케어 기업들을 통해 판매되고 있습니다.
백수오궁 마케팅팀 관계자는 "에스트로겐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지속적으로 확산되면서 40~50대는 물론 갱년기를 미리 대비하는 30대, 뼈 건강 및 심혈관 건강 관리가 필요한 70~80대 여성까지 백수오궁의 구매층이 확대되고 있다"며 "홈쇼핑 시장은 채널별로 각각의 고객층이 구분된 별개의 시장인만큼 백수오궁을 찾는 고객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여성건강기능식품 '백수오궁'의 현대홈쇼핑 첫 판매 방송은 오는 13일(목) 오후 9시 45분부터 65분간 진행 될 예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