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역학연구소, “결혼식 택일은 궁합만큼 중요해”

입력 2014-03-11 18:22


본격적인 결혼시즌인 봄철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각종 웨딩업체에서 주관하는 웨딩박람회가 성황을 이루고 있다.

특히 올해 결혼을 하는 예비신랑신부들 중에는 결혼식을 봄으로 앞당기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올해에는 음력 9월에 윤달이 들어있기 때문이다. 이에 봄에 결혼을 하는 예비신랑신부들의 늘고 있으며 가을에 결혼을 하는 이들의 경우 그중 좋은 날짜를 택일하기 위해 철학원이나 역술원을 찾는 이들도 늘고 있다.

작명 및 개명, 택일, 궁합, 사주 등으로 잘 알려진 정수역학연구소 정수 원장은 “일생에 가장 중요한 행사인 결혼식을 좋은 날짜를 택일해 치르고자 하는 것은 당연하다”며 “올해 가을에는 윤달이 있어 가을 결혼을 준비하는 신랑신부들이 좋은 날짜를 택일하기 위해 찾는 경우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정수 원장은 “신랑과 신부의 사주와 궁합이 정확히 맞아떨어지는 경우는 많지 않기 때문에 택일을 소홀히 생각해서는 안 된다”며 “윤달이 들어 있는 가을에 어쩔 수 없이 결혼식을 올려야 하는 경우라면 더욱 신중히 택일을 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정수역학연구소는 오프라인 상담은 물론 전화 상담까지 정수 원장이 직접 진행하고 있다. 개명, 작명, 사주풀이, 궁합, 결혼, 출산 택일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꼼꼼한 상담으로 궁금증을 해소해 주고 있다.

특히 정수 원장은 정통성명학을 통해 혁신적인 작명법에 대한 연구를 거듭해 역학적, 비역학적 요소를 균형 있게 고려한 ‘정수특별작명법’을 완성했으며 이를 이용한 개명 및 신생아작명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정수 원장은 사무실을 운영 중인 서울과 부산 외에 인터넷 온라인을 통해 경기, 인천, 성남 등 다양한 지역에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개명과 신생아 작명 등에 대한 상담은 정수역학연구소 홈페이지(www.sajuname.com)를 통해 알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