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패션쇼 방송 시청률 평소 2배 ↑

입력 2014-03-11 17:59
CJ오쇼핑이 진행한 ‘오패션(O Fashion) 페스티벌’이 평소 보다 2배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AGB 닐슨 미디어리서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 9일(일) 진행된 CJ오쇼핑의 패션 트렌드 방송 ‘오패션페스티벌’ 방송은 다른 홈쇼핑 방송보다 최대 16배, 2월 한달 간 홈쇼핑 전 채널의 일요일 동 시간대 평균 시청률(0.1%)보다 2배 높은 0.212%를 기록했습니다.

CJ오쇼핑은 상품 판매 없이 최신 봄 패션 트렌드를 짚어주며 화려한 패션쇼 형식으로 진행돼 패션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관심을 얻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방송 중에 유입된 시청자들의 모바일 메신저 메시지도 평소 100~200건 보다 월등히 많은 약 1천400건이 접수됐습니다.

방송 당일 실시된 모바일 기획전 주문실적은 다른 기획전보다 2.5배 높은 약 5천 2백만 원을 기록했습니다.

CJ오쇼핑 관계자는 “볼거리와 최신 트렌드 정보가 가득한 패션쇼 콘텐츠에 주말 시청자들의 관심이 기대 이상으로 높게 나타났다”며, “이는 시청자들도 홈쇼핑을 통해 쇼핑 뿐 아니라 최신 패션정보를 얻는 것에 익숙해졌다”고 말했습니다.